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장한평) 옛날치킨의 바삭한 블루호프치킨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안녕하세요..예그리나의 G양입니다 하이2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치느님이 항상 영접해 계시는 그곳!!

바로바로바로 치킨집입니다~!!

 

수많은 치킨집에서 배달 혹은 테이크아웃을 하던가

매장에서 맥주 한잔 걸치면서 치킨을 뜯습니다 ㅋㅋ

 

일주일에 1~2번정도 먹을 정도로 심각하게 먹습니다.....ㅜㅜ

그게 다 살이되고 뱃살로 가는거지만요...ㅎㅎ

 

 

일하던 곳이 근처라서..

직원들끼리 퇴근하고 술한잔 하러 올때도 많아서일까요......

저의 얼굴을.....알아보십니다^^;;;

 

하도 자주 가니...한가할때 남사장님 노트북으로 오목인지..바둑 두시고

안경 끼신 이모님 푸들까지 ~~(이름은 까먹..)

 

닭이 크고 아름답기때문에 여자 두명이 넉넉히 먹고 남습니다.

항상 체인점치킨을 먹어서 동네 치킨집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이곳은 주방이 문앞에 있어서 들어올때마다 보지만

비교적 청결한 것같더라구요.

 

처음 먹었을때는 바삭하긴 하나 딱딱하다 싶을정도의 느낌이 들어 별로였어요..

'다신 안와야지'라는 마음을 가졌는데...

먹고나서 일주일 뒤쯤?? 치킨이 땡길때 자꾸 생각나요 ㅋㅋ

이제는..질려도 다시 찾게 되는 그리운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치킨매니아,네네치킨,교촌치킨 돌고돌아 블루호프~~

 

후라이드치킨은 13,000원이고 반반은 14,000원 양념치킨은 15,000입니다.

유흥가 중심에 있는데도 후라이드는 저렴한 편이에요 ㅋㅋ

 

포장해서 집에서 드실때는 양념치킨은 남겨서 내일 먹더라도

후라이드는 그날 바로 맛있게 드시는게 좋습니다.

다음날에 먹으면 눅눅해요~~=_=
 

익숙하고 자주 가는데 가끔 가는곳보다 사진이 더 없네요;;

 

ps. 맞다!

맥주는 솔직히 맛이 없어요ㅋㅋㅋㅋㅋ

치느님과 영접하다가.. 맥주 맛이 확...-ㅠ-

 

주로 시켜먹는 일이 많으니깐..

다음에는 유명체인점 뿐만 아니라 작으만한 배달업체들도

소개해드릴게요~^^

 


 

 

 

 

 

(지도첨부위치) +미니형 선택

 

상호와 정보

 

블루호프치킨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20

02-2247-5096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4

 가   격

 4.5

위   생

 4

서비스

 3 (단골무색ㅠ)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