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신사동(압구정) 곱창전골도 맛있겠지만 두레국수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안녕하세요~G양입니다..>ㅅ<

그동안 찍었던 사진들을 매일매일 열심히 올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ㅠㅠ

 

단순한 맛에 대한 얘기를 하는건데도

생각을 많이하게 되고

(다시 배고파지고)

이 사진 올릴까 저사진 올릴까

(예전이였으면 포토샵 꺼내서 일을 더 키웠겠죠 ㅋㅋ)

쓰는데도 은근 오래 걸리더라구요=_=

(어휘력이 딸려서)

 

이제 찍어두었던 사진들도 동나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쓰기 위해서는 당장이라도 집밖으로 뛰쳐 나가서

먹으러  다녀야 하는데요...+_+

 

정.. 없다싶으면, 나름 괜찮았던 장안동 백반집 리스트를

만들어서 올릴려고 생각중이에요.

(장기프로젝트일듯) 

 

 

로드뷰가 아닌!!!!! 제가 직접 찍은 전관사진입니다 ㅠㅠ

먹기 전에는 앞에서 사진찍는모습이 쪽팔려서 나중에 찍는다 미루고

먹고나서는 배부르고 나른해서 그냥 가버린다죠 ㅋㅋㅋㅋㅋㅋ방구뽕

 

압구정역에서 cgv골목으로 쭈욱 들어가서

세븐일레븐에서 꺽어.................

지도어플로 찾아보세요 =_=

 

두레국수에 도착!!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바글바글합니다.


 

 

맛집에는 혼자가면 민폐일것 같아 바글할때 말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왔어요 ㅋㅋ

너무 일찍와서 덩그러니 앉아 있었다는......

 

후기 찾아보면 다 맛있데요.

곱창전골도 맛있고, 쇠고기야채전골도 맛있고.

비빔밥도 맛있고.

 

그러나.

난 혼자고.

.

.

.

도와줘

 

 

드디어  두레국수(7,000원)가 나왔어요~~

고기고명이 많이 올려져 있어서 일반국수처럼 가볍기 먹기보단 묵직한 한방이 있어요.

김치와 양념장, 밥 조금이 함께합니다 ㅎㅎ

 

 

제가 면종류는 많이 못먹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구요 ㅋㅋ

쑥갓과 대파 목이버섯이 함께 깔끔하고 담백한 맛?

생각보다 국물이 달달해요~

 

딱 서울식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

 

면도 소면이 아닌 중면이라서 그런가

후루룩 먹기보다는 맛을 음미하게 되요~

 

하지만 전...........

곱창전골이 먹고싶어요 ㅠㅠㅠㅠ

다음에는 일행과 함께 가겠어요 ㅠㅠㅠㅠ

그림의 떡이란게 이런것인가! 이렇게 원망스러울수가 없네요


 

 

 

 

 

 

상호와 정보

 

두레국수 신사점

강남구 신사동 626-79번지

02-3444-1421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4

 가   격

 5

위   생

 4

서비스

 4 (야쿠르트♡)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