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장한평)[배달] 치즈가 고급져 강정구의피자생각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배민으로 피자집 리스트를 보고있는 와중에 딴 동네에 있던

이곳이 눈에 띄이더군요..수많은 후기들이 칭찬으로 가득하길래

 

어떤곳이길래 저럴까 궁금하긴했습니다 ㅋㅋ(절대 시켜먹진 않고)

결국?드디어? 강정구의피자생각이 장안점에도 오픈을 했더라구요 ㅎㅎ 

 

 

새로운 곳을 제돈내고 먹기는 좀 그렇고..

배민데이같은 날에 새로운곳을 도전해본다죠~~

 

 

쿠폰북을 펼쳐 꾹꾹 접어서 피자만 바라볼수있게

함께 주시더군요 ㅋㅋ 영업마인드 센스굿

 

동네 어디선가에서 스치듯 봤을듯한 인상이시네요 ㅋㅋㅋㅋ

나쁜뜻은...아녀요....신나2

 

항상 새로운 먹거리에는 도전정신이 강하다고 굳건히 믿었는데..

피를 많이 봐서 그럴까요..

어렸을때에 보다는....도전은 덜하게 됩니다 ㅠㅠ

 

 

제일 비싼 라인은 나중에 시켜먹기로 하고..

제일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중간값으로 시켜봐요~ ^^

 

 그 이름하여... 못난이피자!!!!!

고르곤졸라,세블락,단호박,고구마,미트,베이컨칩스

총6가지의 못난이들이 존재합니다 ㅋㅋ

 

L 20,000원으로 선택완료!

 

 

저는 베이컨칩스로 시켜봅니다...

슬라이스된 아몬드가 솔솔 뿌려져있구요..

베이컨도 드문드문 보입니다.

 

 

특이한 점은 끝에 도우를 반 갈라놨어요 ㅋㅋㅋ

그것도 모르고 동생한테 두조각을 한꺼번에 집어먹는다고

구박했다가...... 반사당했습니다 ㅠ ㅅ ㅠ

한조각 치곤 너무 작다고 생각하긴... 했어요..

 

못난이피잔데 못나지 않았어 ㅠㅠ

꼭..이쁜것들이 못났다고 하소연하는 꼴....

 

색이 노릇노릇하니 맛깔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무엇보다 치즈가 정말 짭조름하니 맛나요 >_<

 

 

도우는 블루베리가 들어가서 그런가 기분좋게 달달한 맛도 나요~

 

베이컨칩스피자라고 해서 베이컨만 들어간줄 알았는데 ㅋㅋ

베이스는 콤비네이션~~

 

도우에 박혀있는 아몬드 보이죠??

 

 

아웃백의 부쉬맨빵 같은 색입니다...

 

고구마랑 치즈가 정말 맛나요 -_-dd

 

 

파파존스도...알볼로도 초창기엔 완전 맛났는데 ㅠㅠ

제 입맛이 높아진건지..요즘은 그저그래요..

 

아쉬운점은 피클이나 핫소스가 정말 없어보여요 ㅋㅋㅋ

느끼하지 않으면 피클은 손도 대지않지만..

알볼로의 수제피클에 비하면 정말..동네피자같은 느낌..

탈피하려면 피클포장부터 바꿔야할듯해요~~

 

워낙 만족한지라 다음에는 좀더 비싼라인 먹어보렵니다ㅎㅎ
 

 

 


 

 

 

 

 

 

상호와 정보

 

강정구의피자생각 장안점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75-4

02-2249-9361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4

 가   격

 5

위   생

 -

서비스

 4(배달인사++)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