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장한평] 진한육수 일본 라멘 호쿠토세이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이번에 소개할 곳은 일본라멘을 파는 호쿠토세이 입니다.

먹은지는 꽤나 시간이 많이 흘러서..

지금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구요..ㅠㅠㅠ

 

마로니에공원 뒤쪽에 자리 잡고 있어서 모르는 분이 찾기에는

어려움이 존재합니다..

 

 

여러번 가서 찍은 사진이 있기에;;설명을 드립니다ㅎ

이날은 친구S님과 저녁을 함께 하였습니다..

주문한 라멘이 나오기 전 일본식 교자라 해서 군만두도 시켜봤어요..

생각보다 크기는 크지 않아요~두마디에 살짝 넘는정도??? 


 

 

재료준비 시간이 있어서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세요 ^^

부부가 운영하는데 그렇다고 살갑지는 않습니다;

묵묵히 각자의 일을;;;;;그리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아요~

 

 

장안동에서 라멘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라멘이 먹고싶을땐 항상 건대를 갔었는데..(내 마음속의 넘버원)

정말 먹고싶은일 있으면 여긴 가끔 가요~

 

*

배달의 민족(배민)에서 찾아보면 라멘배달 되는곳도 있습니다..

어느 업체인지는 검색을...참고하세요ㅋㅋ

배달업체치곤 저렴한 편이에요..약~간...많이~ 허접한 맛이납니다만..

*

 

메뉴에 돼지뼈와 닭뼈를 육수낸 호쿠멘다랑어포와 닭뼈 세이멘, 매운맛 핫탄멘이 있습니다.

저는 뼈끝까지 고기파라서-_-;;

역시나! 당연히!!고기육수인 호쿠멘이죠!

겁쟁이 친구도 그냥 같은걸로 통일 ㅋㅋㅋㅋㅋㅋ

 

여긴 마늘토핑을 올려주는데 건조시킨 느낌이에요..

(최근에 다녀 온거가 아니라서 디테일한 설명은 생략.)

 

벽에 붙어있는 문구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추가금을 받던가 면사리 추가 좀 있었으면 해요..ㅜㅜ

한그릇으로는 모.자.르.다.구요

 

부들부들한 고기 한점과 짭조름한 육수에 푹 담겨진 면을

우걱우걱 넣고 국물을 떠먹으면...........캬...

 

 

 

과거를 역행하는 사진들입니다 ㅋㅋㅋ

언제 찍었는지 묻지마세요....( '')

 

저는 어지간해서 모험을 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딴거 먹어봐야지'라는 마음으로 출발!

하지만 항상 라멘을 먹죠 ㅋㅋㅋ

 

이 날은 다른 친구 M과 함께 방문했더라구요..

치킨카츠돈을 먹는 친구-_-d

어지간해서 여러가지 시켜서 나눠먹는걸 좋아해서

사이 좋게 먹습니다^---^

 

 

무슨 맛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생각하신 그 맛이에요?!

 

 

전 역시나 라멘을 후루룩~~~~

 

 

맛없는게 아니라면 항상 맛있게 먹습니다^^

 

 

이상하게 면요리 먹으면 배가 금방 꺼져 ㅠㅠ

 

 

 

 

이날은....P군과 동행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세번이나 간걸 블로그질 하긴 힘들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고로, 광고가 아니란 말이죠^~^

 

 

핫탄멘을 도전하겠다고 시키더라구요 ㅋㅋㅋㅋ

비주얼은 괜찮은데...............................

 

 

 

 

익숙한 맛이 나더군요..

그 한식의 고춧가루.... 그....그........그런맛...=_=

 

 

저따라 처음 왔는데..맛에 실망한것 같아서.......

제 호쿠멘하고 눈물을 머금고 바꿔줬습니다 ㅠㅠ

그제서야 미소를 머금었다능......

 

 

 잘가라 나의...라멘아....

 

자세히 보니 그날그날에 따라서 토핑양이 차이가 있네요 ㅠㅠ

고객으로선 푸짐한 토핑이 좋습니다-_-d

남는것이 사진이 맞던가!!!과거사진이 더 풍족해보여요.. 

 

워낙 구석지고 대충보면 눈에 보이는 곳이 아닌지라 아쉽습니다.

큰길가나 도로변에 있었으면 많이 알려지고 더 잘되질 않았을까 싶네요..

 번창하시길^^


 

 

 

 

 

(지도첨부위치) +미니형 선택

 

상호와 정보

 

호쿠토세이

동대문구 장안동 324-1번지

02-2217-9299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3.5

 가   격

3.5

위   생

4

서비스

 3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