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장한평) 출출할때 짬뽕타운 간단하게 맥주한잔 봉구비어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매일 이렇게 먹는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ㅠㅠ

장안동은 먹을거 없다 없다 하는데도 먹을때가 있네요..

매번 먹을곳 없어서 어디갈까 고민하고 그랬는데....ㅜㅜ 

 

 

로드뷰에서는 아직도 공사중이네요 ㅋㅋㅋ쓰읍..

장안동에는 24시 운영하는 식당들이 많아서 편합니다.

출출할때 짜장면 한그릇 배달되는 곳이 없어

홀로 짜장라면을 끓여먹을 필요도 없고!!

밖에 나가서 테이크아웃해오면 끄읏~!!!

 

 

짬뽕타운24시는요..매번 맛이 달라요^^.........

이상하게 한그릇 포장해올때는 그리 맛있다가..

곱배기로 두그릇 포장해오면 야채가 부실하던가 맛이 다르다는 ㅠㅠ

 

실장짬뽕?인가 뭔가는..처음에는 그냥 짬뽕과 다른맛이 나서

먹을만하다 생각했는데..

이앞에 사먹어보니 맛차이는 없고 쭈꾸미랑 청경채??(요건가물)정도의 차이만 나더라구요;;

어떻게 다르나 비교하려고 그냥 짬뽕하고

하나씩 사왔는데 별반 다른게 없어 허무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

 

 콩짜장이라고 있는데...그건 정말 별로에요 ㅋㅋㅋㅋ(단골맞아?!)

달기만하고 느글느글.... 조치가 필요합니다..

오픈초기에는 그냥 짜장이였는데..그때도 별로였어요.

그냥 짬뽕은 5500, 곱배기 7000 기억하세요.-_-d

가끔 탕수육도 먹는데 요건 찹쌀이라 쫀득하니 괜찮습니다^^

 

짬뽕도 고기육수라서 면으로 모자를때 밥말아 먹기 딱 좋구요..

근처술집에서 1차로 술 마시고 여기와서 편하게 먹으면서 해장하고 갑니다 ㅎㅎ

장한평역쪽으로 쭈욱 가다보면 수타짬뽕집들이 두군데?인가 있는데..

수타라는 이유로 무지하게 비싸요 ㅠㅠ

그럴거면 배달로 먹지..방문하기엔 가성비 구리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다, 전 수타면 자체를 싫어하나봐요 ㅋㅋ

삶는시간도 일정하고 맛도 일정한 기계면이 좋음..

 

매장이 넓어서 눈치 볼거 없이 편하게 드시면되요.

선불이라 계산부터 하셔야 직원분이 편하시겠죠??

 

 

 

한참 스몰비어가 떠오를때 장안동에서는 여기가 제일 먼저 생긴것같아요.

지금은 장한평역쪽에도 춘자비어,봉구비어, 장안삼거리에도 봉구비어..

무지하게 생겼죠..

 

 

 

자몽꿀맥주와 라임꿀맥주에요..

가격이 올라서 3500원인가 그러더라구요 ㅠㅠ

 

 

감자튀김에는 어니언소스나 샤워크림 또는 칠리가 어울려~~

 

 

 보통은 친구한테 소스 하나 고르라고 하고

비슷하지 않는 다른 소스 하나를 택1ㅋㅋ

 

 

 

이날은 반대로 짬뽕 먹고 맥주 먹으러===333333333

 

 


 

 

 

 

 

여기 지도가 이상함.

골목쪽이 아니라 큰길가에 있습니다.

 

 

 

상호와 정보

 

짬뽕타운24시

24시상시운영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68길 63

02-2212-7766

 

봉구비어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06

02-2246-2323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짬뽕)4

(봉구)3 

 가   격

 5

 4

위   생

 4.5

 4

서비스

 3  3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