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장한평) 칼칼한 선진국낙지마당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안녕하세요..G양입니다.. 

먹었던걸 정리하려니 그래도 꽤 많네요 ㅋㅋㅋ

블로그도 안했으면 무슨 사진만 찍어댄건지..... 

 

정말 좋아하는 맛집들을 최근에는 간적이 없어서

못올리고 있는것이 한이네요 ㅠㅠㅠㅠ

 

 

 

선진동 낙지마당은 체인점이여서

요기도 어디가나 볼수 있을겁니다..

지점마다 먹어보질 않았기에 다른곳의 맛은 모르겠구요 ㅋㅋ

 

장안동만해도 몇주전에 장한평역 근처에 생긴 '천호낙지'도 있구요..

국민은행 건너편에 서해쭈꾸미..

사가정역에도 '무교동낙지나라'가 있습니다..

 

맛은 대부분 거기서 거기겠죠~~~

블로그라고해서 무조건 제일 맛있는 맛집이다!

생각하시면 안됩니다..(주방찬모나 조리사에 따라 맛이 다르잖아요)

동네마실겸...먹을만 하다는거지!

맛집 찾을거였으면 종로나 대학가 근처로 갔겠죠 ㅋㅋ

 

 

메뉴판에는 낙지전골(4만), 낙지연포탕(4만), 낙지볶음(0.9) 등이 있습니다.

단체로 와서는 전골이나  연포탕을 시키기도 하구요..

보통 식사로 많이 나가기 때문에 낙지볶음 9,000원 을 시킵니다..

가격은 야금야금 올라가네요 ㅠㅠ(내년이면 만원찍을듯)

 

 

매콤한 닭발이나 낙지볶음, 불닭같은 메뉴는 여성분들이 좋아라하죠 ㅋㅋ

항상 앉아 계신분들을 보면..7:3 혹은 6:4정도의 비율입니다..

낮에는 단체모임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곳이죠..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매운걸 먹지못한다고 직원분께 코멘트를 하셔야해요~

맛강도에 따른 별다른 요구가 없으면 보통매운맛으로 나갑니다.

저는...미친듯이 매운맛이면 미치고팔짝 뛰는탓에..

욕심내지 않고 보통맛을 시킵니다 ㅋ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면 매콤하게 주문을 넣으시면 되요~
 

 계란찜,미역냉국이 나오니깐 맵다 싶으면 입가심하면서 드세요^^

한꺼번에 다 비벼버리면 뻑뻑하고 맛이 덜하니깐..

한쪽에서부터 슥슥 비벼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이기적인 일행을 두셨다면 답은...;;;)

 

마지막은 감자로 마무리~~~~!!!!!!!!! :)

 

포장도 됩니다만.. 밥은 안나가니깐..필요하시면 사정사정;;;;

 


 

 

 

 

 

(지도첨부위치) +미니형 선택

 

상호와 정보

 

선진국낙지마당

동대문구 장안동 306-11번지

02-2215-0564

 

장한평역에서 버스타야해요..

걸어서 오면 20분정도 걸려요.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4

 가   격

 3

위   생

 4

서비스

 4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