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사가정역] 매장마다 맛이 달라 봉추찜닭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오랜만에 찍었던 사진들을 블로그에 올리려니..

없는 사진도 많고, 말 그대로 음식사진만 찍은것도 많네요 ㅋㅋ

앞으로는..

블로그에 올릴것도 감안해서 메뉴판도 주변풍경도 찍어봐야겠어요..

 

 

사진이 부족한 나에게 필요한 로드뷰~♥

예전에는 점심에 밥 서비스로 주고 그랬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저녁에 가서 그런가..

 

공기밥 서비스로 준다는 문구가 안보이더라구요 ㅠㅠ안돼

 

 

왕십리에도 엔터식스 안에 붕추찜닭이 있지만..

정말 거기 맛은 별로에요..

유동인구가 많아서 그런가

졸이는것도 미리해두고, 대충하고..

주문하자마자 5분안에 나오던데 맛은 항상 그닥이였어요 ㅠㅠ

(+ 제일 중요한 점은..그곳은  비빔누룽지가 없다는거!!!!)

 

여기서는..

vip 추첨을 통해 우산도  get!!!!!

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다른음식점에서 분실 ㅠ)

 

찜닭 中 27,000 가 나왔습니다~~~~ 

사가정점은 주문하고서 시간은 좀 걸리지만..

정말 맛있어요~~

매콤달콤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이라고 할까??

 

단걸 싫어하시는 아버지에겐 불호..

(닭볶음탕을 더 좋아하십니다;)

 

면추가는 주문후에 불가능하니..

후회하기전에 미리 사리추가 하시구요^~^

 

비빔누룽지도 꼭꼭 주문해서 바삭고소한 맛 즐기시길 바랄게요!

후식으로는.. 카페베네에서 시원한 빙수 한사발~~~~

 

사가정에도 즐겨가는 맛집들이 있으니..

다시 방문하게 되면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도첨부위치) +미니형 선택

봉추찜닭 사가정점

중랑구 면목동 473-10번지 2층

02-2207-6981

사가정역 4번출구에서 보임~!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4.5

 가   격

4

위   생

4

서비스

3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