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장한평)[배달] 담백한 피자와 피클 피자알볼로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안녕하세요...예그리나에 서식중인 통칭 G양입니다..

어린이날이 지났는데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러 가셨나 모르겠네요..ㅎㅎ

지금 전화하기 일보직전인 어머님,아버님... 친구님....

우리 어린이들이 좋아라하는 피자 시킬까 말까 고민중이시죠??.....

이케이케이케~ 이렇게 후기를 올리러 찾아왔습니다:)

 

피자알볼로는 다른 피자점과 다르게 부착형쿠폰이에요~

배달올때도 핫소스와 따로 넣어져서 오긴오는데..

쓰레기로 오인하고 버리기 십상이에요.

 

배달로 시키고, 방문포장해서 가지고 오기도 하고..

조금씩 모으다보니 벌써 8장이나 모아둔거 있죠??^^

 

 

간만에 시켜먹는 알볼로라서 가족 모두 기대 만빵이네요 ㅋㅋ

 

아기자기한 피자박스에요..

디자인이 귀요미하다죠 ㅋㅋ

 

쿠폰 8장을 모으면 [클래식피자] M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난한 콤비네이션피자 선택!!

 

 

콤비네이션은 호불호가 갈릴거 없이

누구나 즐겨 먹는 메뉴니깐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그런데 맛은 좀..

단점이자 장점이 밋밋한 맛인데..

동네피자 콤비랑 별 차이가 없어요;;;

평소에 안먹던 메뉴라서 그런가..

즐겨 먹는거만 먹어야겠다 싶었습니다 ㅎㅎ

 

열심히 갈릭디핑소스에 푸욱~!

찍어서 냠냠...

 

 

요건 달력쿠폰으로 시킨 5월무료쿠폰 치즈스틱!!

평소에 할인받을래 치즈스틱 먹을래?묻는다면...

당근 치즈스틱이지!!라며 당연히 선택할정도로

파파존스 치즈스틱을 왕창 좋아하는데요....

 

 

치즈를 아꼈는지 뭔지..많이 구워져서 치즈의 맛보다는..

바짝 튀겨진?듯한 느낌의 바게트같아요 ㅠㅠㅠ 

알볼로는 치즈스틱의 최상의 선택지가 아닌가봐요ㅠㅠㅠ

망실망실....

 

 

치즈스틱에 관한 코멘트는 Stop.....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L사이즈 31,000원입니다..ㅎㄷㄷ

예전엔 이렇게까지 비싸지 않았는데..가격이 무지 올랐네요

(초기때와 다르게 할인프로모션도 적구요)

파파존스나 도미노에서 시켜먹는 가격과 차이가 없고..

브랜드 vs 브랜드, 맛도 아닌...

재료로만 대결해야 승리할 가능성이 있겠어요.

 

 

맛이 있어 즐겨먹는 쉬림프핫치킨피자..

여전히 맛은 있지만....ㅠㅠㅠ

브랜드에서 밀리니.. 맛은 당연하고 가격의 차이가 있어야 시켜 먹을거 같습니다.

 

 

비싸도 가끔 생각날것 같아요 ㅠㅠㅠㅠ

맛나...............

 

 

오동통한 새우와 매콤한 치킨...

 

 

한가한 시간에 시켜서 그런가..

피자모형처럼 이쁘게 배달되서 왔네요 ㅎㅎ

 

 

직접 피클을 담가서 그런가..아삭아삭하니 맛있습니다.

남은 오이피클로 토스트에 넣어서 함께 먹으니..

사먹는거 못지않게 굿굿 ㅋㅋ

 열심히 후기 남길고야~~~~~

라는 일념으로 열심히 먹으면서 찍었어요 ㅋㅋㅋ

 

집중해서 먹는데 사진 찍기 무지 힘들어요..

다른 사람들의 뜨거운 시선을 뒤로한채로 포토타임~~~~~~

 

 

 

한번 잡숴봐~~~~~~~~

 

장안동에 '강정구의 피자사랑'이 새롭게 오픈해서 영업중이던데..

거기에서도 맛보고 후기 올릴게요^^


 

 

 


 

 

 

 상호와 정보

 

피자알볼로 장안점

동대문구 장안동 580번지 위더스빌아파트상가 1층

02-3394-8495

(영업시간 11:00~22:30 )

 

장한평역에 내려도 멀고,답십리역에 내려도 멀어요.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4

 가   격

 3

위   생

 -(모르자나)

서비스

 3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