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장한평) 맛집 - 대구반야월막창

날씨도 쌀쌀한데, 뭘 먹을까 하다가 현대홈타운앞에 지나다니며 봤던 대구반야월막창에 가보았습니다.
외진 장소인데도 불구, 손님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 뭘 먹을까 하다가, 직원분에게 물어봤어요.
"소막창이 맛있나요? 생막창이 맛있나요? "
직원분 曰
"소막창은 쫄깃하고 고소하고, 생막창은 부드러워요. 손님별로 좋아하시는건 달라요"

 

 

 

 

소막창 생막창 1인분씩 시켜보고 괜찮은걸로 먹어보라 권하셔서 1인분씩 시켜봤습니다.

 

 

 

 

 

밑반찬들이에요. 가짓수는 적고 막창이랑 어울리는 깔끔한 반찬들이네요.

 

 

 

 

 

 

 

 

 

 

 

막창은 바짝 구워서 장에 듬뿍 찍어먹는게 맛있다고 해요.

청양고추가 송송 썰린 장에 듬뿍 찍어 먹어요 ㅎㅎ

 

 

 

 

 

 

 

생막창 200g 9,000원
달달한 양념맛과 부드럽네요. 제 입맛에 딱 맞는거 같아요
다만 양이 마이 적다는거 ㅠㅠ

 

 

 

 

 

 

 

 

 

 

 

소막창 200g 14,000원

 

 

굽기전이에요~

 

 

 

 

 

 

 

 

 

 

생막창보다 두툼하죠 ? 양도 조금더 많네요.
쫄깃하니 항정살처럼 살짝 느끼했어요. 맛도 더 고소하니 항정살 좋아하는 분이면 좋아하실듯 해요

 

 

 

 

 

 

 

 

 

2인분 시키고 양이 좀 부족해서
추억의도시락+된장찌개 4,000원 시켰어요.

 


도시락은 케찹맛과 김치맛이 어우려져 맛있었어요.
볶음김치 + 옛날소세지 + 계란후라이 + 잔멸치가 들어있어요.
둘이서 한도시락 뚝딱~

 

 

 

 

 

 

 

 

 

된장찌개는 그냥 심심한 맛이었어요.
바지락이나 두부를 조금더 넣어주면 훨씬 나을듯 하네요. ㅎㅎ
먼가 빠진 느낌이에요

 

 

 

 

 

 

생막창, 소막창을 먹어보고 생막창이 더 맛있어서 1인분 더 시켜먹었어요.

역시 전 생막창이 ^ㅁ^

 

 

 

 

 

마지막으로 메뉴판이에요

 

 

 

 

 

 

총평은, 서비스도 좋고 막창은 맛있어요!
다만 양이 많이 아쉽고 밑반찬이 조금 부족해서 테이블이 휑한 느낌이네요.


1차 뒤, 2차로 가기 좋은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