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 [장한평] 고기와 술이 땡길때 새마을식당 24시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예그리나에 서식하게 된 G양이라고 합니다~(--)(__)다소곳..

새마을식당은 어지간한 동네에는 다 있더라구요..

왕십리,건대 등등 굳이 장한평역까지 와서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만...

자주 오는 곳 중 한곳이니 도움이 되고자 올립니다:)

스톼~~트!!

 

아뿔싸~저녁이다 보니 들어가기 바뻐서 사진찍는걸 깜박..미안미안

지금은 리모델링해서 아마.........모습이 다른것같습니다?

 

요즘 이미지 무지 좋은 백종원씨가 만든 외식프랜차이즈 중 하나라죠?

 더본코리아에 속해있는 브랜드가

한신포차,새마을식당,쌈밥집,본가,홍콩반점0410,역전우동,미정국수, 등등 무지 많네요;


 

 뭘 먹을까...............라고 예의상 메뉴판을 봐줍니다..

와서 소금구이만 먹어봤지, 다른걸 먹어보진 않았기에

이것저것 시키기로!!

 

항정살이에요..

항정살...너란 고기.....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쫀득쫀득 맛 죽입니다..

 

제일 열심히 먹었는데..먹느라 깜박하고 사진이 없네요..ㅠㅠ 

 

 그 다음은 열탄불고기입니다..

열나게 볶아야 하던데;; 처음과 다른 양을 보니..

양이 쪼그라들어서 슬프네요..앞으론 못시키겠어요 ㅠㅠ

 

직원분이 테이블마다 구워줄수 없으니..

달달 볶기엔 에너지 소비가.....꽤 귀찮아요;;

 

 

열심히 볶다가 뒤늦게 마늘님 투척!!!

 

 쌓여 있는 고기들을 볼때면 행복해집니다 ^0^

 

술과 함께면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욱 맛있겠죠?

무슨 여행책자에 새마을식당이 있는건지..

가끔 일본관광객들이 와서 가볍게~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장안동은 비교적 저렴한 관광호텔이 많아서 관광객들 목격이 쉬워요)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일본인은 상대적으로 너무 조금 시키더라구요 ㅠ

소식인건가?? 

 

우린...너무 과한 대식가죠 ㅠㅠ

낭패.....

 

 소스에 푸욱~ 찍어먹으면 맛납니다 ㅎㅎ

양배추에  샤샥 싸먹어도 좋구요..

껍데기 애호가여서 요것도 시켰습니다 ㅎㅎ 

평소엔 맛있다는데..............

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x100 짰어요..

 너무너무 짜서 결국 남겼죠..........

 

 마무리는 냉김치말이국수가 맡았습니다-_-d

살얼음이 둥둥 떠 있어서 매콤시원하니 정말 맛있어요~~

 

혼자 캬캬~~거리면서 육수를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24시 영업을 하니 새벽에 간단히 마실나와서 먹기에도 좋구요..

다른 식당보다 가격도, 생고기 육질도 뛰어난 편이니..열탄불고기 보단

소금구이나 항정살 추천합니다-_-d

마~무리는 멸치국수 or 김치말이국수 꼭꼭!

 

 

N드라이브 찾아보니 리뉴얼한걸 친구에게 보내려고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이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새마을식당 장한평점

동대문구 장안동 463-3번지 성동빌딩 103호

연락처: 02-3394-7549

장한평역 3번출구

 

기타정보

24시 영업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4

 가   격

 5

위   생

 3.5

서비스

 3.5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