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에버랜드 근처 맛집 - 맛과 건강을 생각한 두부마당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놀다보니 저녁시간이 되었습니다.

엄청 배가 고프더군요~ㅋㅋ

그래서 찾아간 에버랜드 근처 맛집인 [두부마당]입니다.

[두부마당]에서는 손두부 및 순두부, 비지찌게 등을 먹을수 있습니다.

 

[두부마당]은 에버랜드에서 차로 10분정도 걸리며, 차가 없으면 가기가 애매합니다잉~~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상호 : 두부마당 포곡점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401-3

전번 : 031-334-3335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밑반찬을 가져다 주는데, 밑반찬이 예술입니다.

밑반찬만으로도 밥 몇공기는 뚝딱 해치울 기세입니다~ㅋㅋㅋ

 

 

 

저희는 보쌈세트를 주문했으며, 보쌈세트에는 찌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지를 안먹는 관계루다가 된장찌게와 순두부찌게를 주문했습니다~

비지를 잘 드시는 분들은 비지를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비지가 주종이라더군요~ㅎㅎ;)

 

 

 

보쌈은 고기질이 정말 좋습니다~

적당한 비게의 양으로 인해 뻑뻑한 느낌이 하나도 안납니다.

 

 

보쌈 상추또한 아주 신선해 보이고,

씹을때 아삭거립니다~ㅋㅋ

 

 

 

저는 보쌈도 보쌈이지만 이 두부부침이 정말 맛있더군요.

원래 두부를 좋아하긴하지만, 이건 손두부라그런지 아주 포동포동한 느낌이납니다.

두부부침은 양념간장에 찍어먹으면 밥이 술술 넘어가실겁니다~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놀고난 후에 맛있는 저녁식사로 [두부마당]을 가보시는건 어떠실지요~?

양도 많고, 몸에 좋은 두부음식과 맛있는 보쌈까지~

세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으시는 거니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