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여의도 맛집 - 국물이 진국인 닭칼국수 (진주집)


이번엔 여의도 맛집입니다.
아마 닭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집을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죠~^0^)
바로 여의도 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한 [진주집]입니다.
위치는 5호선 여의도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여의도 백화점을 찾아가시면 쉽습니다.)



일단 이곳의 메뉴는 몇가지 안되지만, 하나하나가 예술 그 자체입니다.ㅋㅋ
(가격도 좀 쎈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맛이 굿굿~!!!)
나이좀 있으신 분들은 냉콩국수를 아주 즐겨드시더라구요. 보통은 닭칼국수나 비빔국수를 먹습니다.


일단 저희는 닭칼국수 2개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온니 김치입니다~^^
하지만 김치 하나라고 무시하시면 큰일납니다. 맛이 기가 막힌 김치거든요~^0^


김치를 구경하고 있으니 드디어 닭칼국수~!!! 가 나옵니다.
닭칼국수 안에는 닭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만두도 두세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맛은 말씀드리나마나 대박입니다~!!
일단 한번 드셔보셔야 압니다~^0^
국물이 진국이고, 닭고기도 생각보다 많아서 입이 심심하지 않고, 간간이 만두도 먹어주는 센스~!!
거기다 김치까지 맛이 좋으니~ (군침도네요~ㅋㅋ)

[진주집]은 사람들에게 소문이 많이나서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시간을 잘 맞춰 가셔야 편안하게 드시고 나오실 수 있을것 같네요. 예전에 [일산 칼국수] 본점에 가서 닭칼국수를 먹은적이 있었는데, 그것도 맛이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이곳을 다녀온 후로는 [진주집]만 찾게되네요~^0^

추운겨울에 따뜻하고 구수한 국물이 생각나실때 한번가서 드셔보시면 만족하실겁니다~!!
그럼 즐거운 식사되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