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갤럭시노트3 s뷰커버 정품 블러쉬핑크 후기

갤럭시노트3의 정품케이스를 주문했어요 . 

아이폰만 쓰다 안드로이드는 처음 쓰는지라 기능이 많아서 적응하는데 생각보다

조금 걸리네요 .




s뷰커버케이스는 핸드폰뒷면의 케이스를떼고 바로 케이스를 붙이는 방식이에요 .

블러쉬 핑크 여성스러워요.








오른쪽 버튼을 누를경우 시간이 뜨고 

설정하게 따라 좌측위에 날씨나 오른쪽위의 만보계를 볼수 있어요. 

오른쪽하단의 메뉴를 드래그 해주면 ~~~~~









카메라, 액션메모, MP3를 컨트롤 할수 있어요~

역시 기능때문에 이케이스를 사랑하게 되겠네요 









뒷편은 기본본체케이스처럼 깔끔하네요 

인조가죽이 촉감이 좋아요 ㅎㅎ 










뷰커버케이스의 대표적인 기능~!

별도의 버튼 누를꺼 없이 케이스만 열어주면 화면이 바로 들어와요

너무 편하네요 ㅎㅎ









일정시간이 지난후, 자동으로 화면이 꺼져요








케이스의 왼쪽부분을 보게되면, 디테일하게 음량조절버튼부분도 있네요








설정-잠금화면-s뷰윈도우 색상에서 커버상단에 화면색상도 고를수 있어요

전 쿨하게 블랙으로다 ㅎㅎ







비싼 가격만큼이나 기능이나 품질이 꽤나 맘에 드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케이스의 화면보여주는 전면보호플라스틱에

정전기가 일어나서 먼지란 먼지는 다 붙는다는게 ㅠㅠ 조금 아쉽네요 

수시로 닦아줘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