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갤럭시노트3 화이트 개봉기 및 매뉴얼

금주에 어마어마한 갤노트3, 아이폰 대란이 있기 이틀전

이미 전 갤노트3를 질러버렸습니다. 


제 마음속에 심심한 애도를 






갤노트3 개봉전 케이스는 나무디자인으로 깔끔하네요.

겉에는 USIM칩이 척!








뚜껑을 여니 이쁜 노트3가 자리잡고 있네요 









그 하단에는 뒷커버케이스, 충전기, usb케이블, 벌크이어폰이 야무지게 들어가있어요 









사용설명서는.... 단순해도 너무 단순해요

제대로 기능을 이해하려면 삼성홈페이지에서 매뉴얼을 다운받아서 읽어야해요.

매뉴얼은 여기서 다운받으세요~

http://www.samsung.com/sec/support/model/SM-N900SZKESKC-downloads









드퐁이를 켜보았어요. 

앞단 필름을 제거하지 않으면 안 보이네요 필히 제거를 








- 갤노트3 개인적인 평가

기존에 아이폰4s를 사용하다가 옮겨탔기때문에 안드로이드 사용에 익숙하지 않았어요. 

키패드도 아이폰용인 쿼티키보드로 잠시 썼었네요 .


근데 작은폰들은 오징어로 만들어버리는 크디큰 화면~ 

날씨, 멤버쉽카드, 캘린더를 화면에 다 붙여붙여버리는 위젯

아이콘, 배경화면 등등을 테마로 이쁘게 꾸밀수 있는 안드로이드의 장점


갤노트3의 장점인 펜윈도우. 게임을 하면서 조그맣게 창을 열어 카톡등등을 할수있어요.

화면을 분할해서 사용할 수 있는 멀티윈도우

기능이 많아서 너무 좋네요 


여자인 제가 쓰기엔 성향상 잘 맞는거 같아요 


그치만, 단점이 하나 있었으니 !

아이폰과 다르게 안드로이드에서는 프로그램을 꺼도 백그라운드가 메모리를 무지무지하게 잡아먹는다는거


폰을 산지 1주일이 되지 않았는데도 메모리가 빨간 경계선이에요 . 

메모리 관리가 진짜 안된다는거 


그리고, sk계열사의 어마어마한 앱들을 기본으로 깔아놓는다거가 큰 단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