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장한평) 본점이 더 맛있어 흥부골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몇년 되었던가요.. 장안사거리에 흥부골이 하나 더 생겼죠..

지리적인 위치는 2호점이 더 근접하고 좋지만..

맛은 현대홈타운쪽에 있는곳이 훨씬 맛있다는 사실 ㅠㅠ

벗뜨~~ 2호점의 장점은 하나 더 있네요..

계란찜을 준다죠~~(그대신 고기는 포기해야함)

 

이곳은 1호점이라고 해야하나..본점이라고 적혀있는 곳이에요^^ㅋㅋ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무지 많았어요..

다 먹어갈때 마감쯤 찍은 사진이라서 사람은 없네요 ㅋㅋ

 

 

가격은 평범하구요..

보통 스테이크돼지고기로 많이 시킵니다.

왜인지 모르게 매콤돼지왕갈비는 인기품목이 아니니깐 

신선도가 떨어질것같다는 느낌??

 

 

여기는 더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ㅠㅠ

고기가 좋아서 그런거겠죠?ㅎㅎㅎ

 

 

이날은 제비뽑기로 다른데 갈려고 했는데;;

불발에다가 다들 땡겨하지 않아서 ㅋㅋㅋ

그램그램 갈래 말래 하다가.. 일행들이 가자고 한겁니다..

제가 강추한거 아님<-..

 친구가 가자고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반찬이 잘나와서 좋다는 겁니다 ㅋㅋ

양념게장은 사랑입니다...

고기 다 굽고 마지막에 게장 구워 먹어도 맛나요~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입니다 ㅠㅠ

(일하시는 분들의 노고를 압니다.감사합니다.잘먹을게요)

 

 

 둘째..

냉면은 서비스입니다 ㅠㅠㅠㅠㅠ 내 배를  꽉꽉..

 

여긴 근무강도에 비해 월급이 너무 적은거 같아요~

이모님들 항상 힘들어 보임..

 


 

 

 

 

 

 

 

(지도첨부위치) +미니형 선택

 

상호와 정보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338-2
02-2245-2006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4.5

 가   격

 3.5

위   생

 3.5

서비스

 4(냉면♥)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