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장한평(장안동)

장안동(장한평) 여자들이 좋아하는 고등어시래기조림 시래정

 

 

 

 예그리나에서의  맛집이란?

맛은 기본바탕으로 깔려 있고, 분위기는 거들뿐...

비위생적인 곳은 꼭꼭~맛보고 즐기고! 짚고 넘어가자! 

 


 


 

 

 여자들은 왜...시래기에 환장하는건지 ㅋㅋ

저도 좋아하지만 왜 좋아하는지 아리송합니다...

 

 

큰 길가가 아닌..가야써니빌 건너편에 있구요

 

1인분에 8,000원이고

포장한 사진은 2인분입니다.

 

생생정보통에서 음식남녀에 나오는거 보고 깜놀했다죠 ㅋㅋ

그런데 그 당시 오픈하지 얼마 안된곳인데..나오니깐...

역시 광고정보통이라는 소리가 절로나왔다능 ㅋㅋ

그것도 여자가 이곳을 들렸는데 한가한 시간이라서 그런가 사람이 없다고 할때..

왜 보는 내가 뜨끔한건지 ㅋㅋㅋㅋㅋㅋ 

이왕 찍을거 손님 많을때 찍어주지..

 

 

무도 보이구요...

 

집이 가까워서 포장도 하고..

직접 가서 먹기도 하지만...

그때마다 느끼는건 불친절함~~

초창기에 고등어가 싱겁다 못해 밍밍해서..

나가는 길에 조언해줬더니..시큰둥~

돈은 내가 버는게 아니니 신경끄기로 ㅋㅋ

 

시래기는 정말 맛있어요~~^^

고등어도 수입산이지만..싱싱하긴 하구요~


고등어는 배때기가 제일 맛있다죠 ㅠㅠ

기름지고 고소한 그맛~~!!

 

 세번 가려다가도 친절도가 별로라 한번 가고 마는 집.


 

 

 

 

 

 

 

상호와 정보

 

 


 

 

 

개인적인 평가 (5점 만점)

 맛

3.5 

 가   격

3.5

위   생

 4

서비스

 1

 

※주관적인 맛 평가임으로 당신의 기대치와 실제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