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건대입구

건대 맛집 - 감칠맛이 좋은 커리 (로코커리)


오늘은 이마트에 살것도 있고해서 주차시설이 좋은 건대입구 근처에 있는 스타시티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점심으로 일본식 라멘을 먹을까 하다가 전에 갔던 라멘집이 스타시티 건물에서 거리감이 조금 있는 관계로 전에 가보려고 했던 [로코커리(LOCO CURRY)]를 가봤습니다. (사실은 오늘 날씨가 바람도 많이 불고, 무쟈게 추웠습니다...-_-;;)
[로코커리]의 위치는 건대입구역에서 롯데시네마가 있는 스타시티 건물쪽으로 쭈욱~~ 가시면 됩니다.
일단 스타시티 건물에 들어가시면 이마트가 있는 지하1층으로 내려갑니다. 그 다음은 사진을 참고하시죠~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_-;;;)
빨간색 원의 위치가 현재 위치(이마트 앞)이며, 초록색 타원이 도착지점인 [로코커리]입니다.


[로코커리] 앞에 도착해서 들어갑니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내부 사진을 한컷 찍습니다.


테이블 위에 스마트 세트라고 되어있는 종이가 보입니다. 사실 나머지는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고, (둘)로띠프라타+탄산음료는 꼭 시켜드시길 추천합니다. (로띠프라타를 커리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거등요~~^0^)


로코커리의 커리 종류는 브라운커리, 칠리커리, 옐로우커리가 있습니다. 브라운커리는 매운맛 1,2,3,4단계중에 선택을 해야합니다. 직원에게 물어보니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3,4단계를 주로 선택하고, 보통인 분들은 2단계를 선택한다고 하더군요. (1단계는 거의 안시키는덧;;;)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칠리커리와 브라운돈까스커리(매운맛 2단계), 그리고 두번째 스마트세트(로띠프라타+탄산음료)입니다. (옐로우커리는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이것이 칠리커리입니다. 감칠맛이 나는게 살짝 입이 얼얼하게 맵습니다. (여성분에게 추천~!!!)


이것은 브라운 돈까스 커리입니다. 역시 살짝 매콤하면서 중후한 맛이 나는게 돈까스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남성분에게 추천~!!!)


이것은 로띠프라타입니다. 호떡처럼 생겼죠~^0^


로띠프라타 조금 찢어서 칠리커리에 찍어먹어봅니다. (입에 침이 고이는군요  ㅡ_______ㅡ)


브라운커리에도 찍어먹어봅니다. 


제가 먹기에는 칠리커리에 로띠프라타를 찍어먹는게 더 맛나는것 같습니다. 브라운커리는 돈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납니다~^0^
대체적으로 맛도 좋고, 무엇보다 먹고난후의 포만감이 장난아니었습니다. 또한 커리의 특성상 몸에 열을 내주기때문에 오늘처럼 추운 초겨울 날씨에 베리베리 굿입니다~^0^

이제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데, 스타시티에서 영화도보고, 쇼핑도하고,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