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직구

요야 YOYA 2016 유모차 직구 방법 (타오바오 yoya)

중국 최대의 온라인몰인 타오바오(www.taobao.com) 에서 유모차를 직구해 보았다.

(중국어 사이트라 익스플로러 대신 크롬을 사용하고, 한국어 번역 기능을 사용하면 그나마 볼만하다.)

 

YOYA 유모차는 접이식이며, 콤팩트한 휴대용 사이즈로 항시 차에 싣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

구형 모델의 인기가 매우 좋았으며, 구형 모델의 단점을 어느정도 보완한 신형이 출시되어 직구를 해보았다.

 

먼저 타오바오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한 후 검색창에 [yoya 2016]을 입력한 후 검색한다.

 

검색된 항목 중 2016년형 YOYA 유모차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셀러의 물품을 선택한다.

(중국 온라인몰의 특성상 판매횟수가 적은 셀러의 물품은 온전하지 않은(?) 물건이 배송될 확률이 크다~!!)

 

물품의 가격을 확인하고, 유모차의 색상을 선택한 후 쇼핑카트에 담아둔다.

(YOYA 유모차는 저렴한 대신 상단과 중간 손잡이의 재질이 허접하여 가죽 커버를 따로 구매해야 하므로 일단은 카트에 담아둔다~)

 

이번엔 유모차 상단과 중간 손잡이의 가죽커버를 구매할 차례다.

검색창에 [yoya]를 입력하면 연관검색어로 [yoya 액세서리]가 뜬다. 그것을 선택한다~

 

역시나 YOYA 손잡이 커버 중 가장 많은 판매횟수를 가진 셀러의 물품을 선택한다.

 

먼저, 상단 손잡이 커버를 선택하고 쇼핑카트에 담아둔다.

 

다음은 중간 손잡이 커버를 선택하고 쇼핑카트에 담아둔다.

 

사이트 상단의 카트에 보면 [유모차, 상단손잡이커버, 중간손잡이커버] 이렇게 3개의 물품이 담겨있다.

 

구매할 물품을 모두 선택한 후 주문을 진행한다.

 

물품 가격과 할인 적용 여부, 배송비등의 항목을 꼼꼼히 확인한 후 주문을 제출한다.

(중국 물품을 구매할때는 물품 구매가의 3%가 소비세로 부가됨을 기억하자~!!)

 

카드번호를 입력한다.

 

카드 결제 정보를 입력한 후 정상승인되면 구매가 완료된것이다~!!

 

 

[중국 직구관련 참고사항]

전에는 [물품가격] + [소비세] + [국제선편요금]의 총합이 15만원이 넘을 경우 관세가 부과되었지만,

현재는 $150 이상일 경우에 관세가 부과된다. (환율이 1,200원일 경우 약 18만원정도)



 

 

 

'Daily Life > 직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야 2016 구매후기~!!  (2) 2016.04.06
덴비 헤리티지 파빌리온 스몰볼  (0) 2015.05.12
덴비 헤리티지 오차드 스몰볼  (0) 2015.05.12
덴비 프랄린 파스타볼  (0) 2015.05.06
덴비 프랄린 티 플레이트  (0) 2015.05.06